네기마 22권 그리고 그 외의 것들

2008. 10. 26. 23:12만화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던 dauti입니다
이번주는 집안에 일이 있었고 다른일도 있어서 정신이 없었던 주여서 블로그 관리를 못했습니다  ^^:

네기마 22권이 나왔습니다. (나온지 좀 지났죠;)
한정판이 나왔습니다만 .. 가격이 일반판의 2배 가격!! 한정판에 뱃지가 있다고 하지만 그거 있다고 2배가격의 만화책을 사기엔 좀 아닌가 싶었습니다. 예전에 네기마 캐릭터음반CD 초회한정판에 가계약카드 준다고해서 미친척하고서 2개를 산적이 있는데 사고나선 "내가 왜샀나?"라는 후회감이 든 경험이 있어서 이번 한정판은 사기가 좀 그렇더군요..
아무튼 22권을 봤는데 저번화에서 노출정도에 대한 이야기가 많았었나 봅니다. 이 작가가 워낙이 그런 컷을 잘그리는 편이니 21권을 봤을 때도 그냥 봤는데 아무튼 22권 서두에 반성한다고 쓰여져있네요. (반성 안해도 되는데..)
22권의 내용은 게이트 붕괴사건후에 더욱 강해지기 위해서 수련을 하는 네기의 내용입니다. 대략 드래곤볼로 치자면 피콜로 수하한테 당하고 카린탑에서 수련하는 그런 분위길까요? 새로운 캐릭터도 나오고 새로운 복선도 깔리고 학원이야기에서 마법세계이야기라 새로운 감은 있고 더욱 강해지는 네기의 모습이 궁금해지는군요.

천공의 알카미레스 요건 제가 구입한게 아니라 친구한테서 선물 받았습니다.
다음권부터는 사서보라는 조건으로 준건데 라이트노벨을 잘 안사는 저로썬 다음권을 살지는 모르겠군요ㅋ
대학원을 갈려면 집에서 버스타고 2시간 정도 가야하는데 그안에서 할 일이 없어서 자기만 했던 거로썬 차안에서 요 책을 읽었습니다. 결론은 차안에서 책읽으면 시간이 잘가더군요 ... 2시간 내내 지루했었는데 책읽으니 시간이 금방 지나 내릴때가 되더군요 ㅡㅡㅋ
내용은 읽어보실 분을 위해서 Pass
아무튼 버스 안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내용에 빠져들 정도로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