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구입신간 만화책

2007. 11. 5. 01:30만화

주말에 단골만화서점에서 신간 3권을 구입했습니다.
참고 : 내용공개는 없습니다.

진월담월희 5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월담월희 5권


간만에 나오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미연시 해보겠다고 처음시도한게 이 게임인거 같은데 "꿛껑꿓뚷"의 압박(어플로케일이 무언지도 몰랐던 시절)으로 번역본으로 스토리를 이해하는 걸로 만족한 게임이였습니다. 아무튼 저의 수집 목록에 안올랐던 녀석이였는데 누님이 재미있게보고있어서 구입중인 책입니다. (누나가 재미있게 보고있는데 제가 열심히 모으고 있는 이상한 시츄에이션;;) 아무튼 간만에 월희 이야기를 보고있어서 그런지 그전에 번역본으로 봤던 내용이 먼지 기억이 안나네요 ;;  간단히 내용 이야기하자면 내용내내 러브러브모드였다 후반에 반전이랄까 곳곳에 비밀이 밝혀지는 것 같은데 .. 이미 월희 내용을 아는 분들이면 재방송보는 기분일지도요.  암튼 그렇습니다.





홀릭 11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홀릭 11권


내용 진도가 팍팍 잘나가는거 같습니다.  이번화의 내용을 자세하게 파악할려면 "츠바사"를 봐야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고도의 클램프의 술수일까요 .. ) 그쪽 스토리와 엮이면서 먼가 장대한 이야기의 마무리를 질거 같은데 답답하네요. 매번 어정쩡한 복선을 남기는 멘트만 남기는데 11권을 보노라면 공개될 내용은 거의 공개되고 한바탕 하기 전의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12권에서 어떻게 될련지 그리고 어떻게 마무리 될련지도 궁금합니다.








네기마 19화
01
이 얘기가 메인이 될거 같습니다. 17화에 이어서 이번에 한정판이 나왔습니다. 저번의 17화의 한정판 같지않은 모습으로 약간 실망을 했었는데 이번 19화는 조금 낫더군요.  한정판 구성은 방수 북커버, 상자 .. 네 이게 다입니다. 스티커 없습니다. (솔직히 스티커보다는 북커버가 좀 나아보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이번 한정판은 6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9화에서는 방학이야기로 3/2가 영국에 가기 위한 수련내용이고 나머지는 각 학생들의 짤막한 단막극 형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머랄까 시즌2를 가기 위한 준비단계인거 같습니다. 저번 18화의 처첩동금보다는 덜하지만 여전히 켄씨의 센스는 (하하하...)

아 방수커버는 노도카의 아티펙트 "이도의 그림일기"를 디자인한거라고 하는군요 덤으로 유에의 "세계도회"표지 디자인도 있다는데 저는 이미 어디있는지 찾았습니다.




p.s : 구입하고 꽂을데가 없어 난감하네요 .. 더군다나 햇빛때문에 몇몇 만화책은 변색되기 시작하고 .. -_-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