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기마 18권

2007. 8. 29. 23:45만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학산문화사

네기마 18권을 구입했습니다.
출간된지 좀 시간이 지난거 같은데 자금 사정상 바로 구입을 못하고 밥값아껴서 구입을 OTL
아무튼 처절한 스토리는 뒤로하고.


드디어 축제가 끝났습니다! 10권부터 시작해서 장장 9권을 소모하면서 축제스토리를 끌어가더군요. 긴 축제이야기 만큼이나 별별 스토리(무투대회, 미래로의 타임리프, 차오와의 싸움)도 많았으니 그렇게 지루한면은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빠른 진행으로 기말고사가 끝나고 1학기수업이 끝나더군요 그리고선 여름방학 돌입. 이거 학원스토리 맞어?? -_-;
여름방학스토리 진입인데 여기서도 먼일이 일어날련지 그나저나 학원축제가 9권 분량이면 여름방학은 몇권으로 진행할꺼야? -_-;;

초반부에서 잠시 나왔던 엔야가 18권에서도 잠시 등장합니다. 엔야가 츤데레라는 소문이 있던데 그 소문을 듣고 18권을 보니깐 행동에 츤데레가 묻어나는거 같더군요.

p.s : 처첩동금... 이 만화책 막장으로 가는건가요? 덜덜덜
p.s : 17권 발매 때는 한정판을 발매 했었는데. 18권은 한정판 발매를 안하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