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2ON OST 한정판 (가제 : 10%부족한 녀석)

2008. 5. 23. 22:41게임

간만에 Ez2on에 접속을 했는데 화면 중앙에 OST를 판매한다는 배너가 있더군요.
그래서 냅다 접속해서 결제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하하..

국내에서 유명한 리듬게임인 EZ2DJ음악과 DJMAX음악은 OST로 구입해서 듣고 있는 터였는데 이번 EZ2ON
OST가 나와서 내심 좋았습니다. 머 1000개 한정판의 가격이 27500원이라는 싼 가격에 대한 불안함과 운송료가
선불이 아닌 착불로“만“ 된다는 짜증나는 정책을 빼면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건은 22일에 배송해서 오늘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작은 박스에 담겨져 왔더군요.
흠 아무렴 어때 함 개봉해 봅시다!

01
내용물은 CD2장, 가사집, 마우스패드 이렇게 있습니다.
마우스패드는 너무 작습니다. 예전에 마비노기에서도 마우스패드가 왔는데 요 사이즈였는데  사용해봤지만 쓸게 못됩니다. 장식용이나 소장용으로만 가능하기에 그냥 OST에 보관해 두어야겠습니다. 역시 27500원의 가격의 한계인가요...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사집은 곡마다 대략 2~3컷의 비주얼(그것도 작게 말이죠.)과 가사. 그게 다입니다! 아! 축하페이지 1면 있군요. 이렇게 해서 30페이지로 구성된 가사집입니다. 일반OST라고 생각하면 어울리는 퀼리티입니다만! 한정판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온 녀석치고는 아쉬운 면입니다. 적어도 제작자의 제작일기랄지 이런저런 곡과 관련된 내용들을 넣었으면 가사 외 에도 더 좋은 내용물을 제공하는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악은 1CD당 31곡 총 62곡 + 히든곡 이렇게 많은 곡들이 수록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EZ2DJ 1,2,3 Edition 음악을 소장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1,2,3 Edition 음악과 겹치는 음악들이 대략 1/3정도 있어서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1,2,3 Edition을 소장하지 않은 유저를 생각해서 이렇게 구성했다고 생각하면서 관대하게 넘어갈렵니다.

결론은 보통입니다.
이미 인터넷에 올라온 개봉기를 봐서 충격은 크지는 않지만.
직접 보니 이렇게 만들고 한정판이라니 그냥 OST로 팔았으면 좋았을 거를..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관대하게 음악은 잘 듣고 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네이버